WonHada.com으로 이전

페이퍼비젼(Papervision) 3D 관련 사이트들 본문

Papervision3D

페이퍼비젼(Papervision) 3D 관련 사이트들

반주부 2008. 2. 18. 16:27
반응형


서핑 중 발견했는데 잊기전에 저장.. : )

http://blog.papervision3d.org/
 PV3D 블로그입니다. 우측에 보면 클래스도 다운 받을 수가 있고 API와 예제들도 있으니 PV3D에 입문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읽어 봐야 되는 사이트입니다. 가장 중요한 사이트입니다.

http://drawk.wordpress.com/tag/papervision/ PV3D관련 정보 및 예제 소스등이 있는 사이트.

http://blog.davr.org/pv3d-examples/ PV3D관련 샘플 블로그.. 다양한 샘플이 있지만 소스는 없습니다.

http://www.nabble.com/Papervision3D-f22855.html PV3D관련 포럼 사이트.. 사실 소규모의 포럼 사이트들이 많이 있는데 이곳이 많은 정보가 있는 것 같아 올림.

http://blog.r3c7.net/ 이 곳이 전에도 한 번 올렸지만 소스와 예제가 있습니다. 입문하기는 좋은 사이트..

http://labs.zeh.com.br/blog/?p=95 PV3D와 Tweener을 이용한 샘플 사이트. 소스도 있음.

http://labs.blitzagency.com/?p=93  이 곳은 3DS Max이용해서 작업하는 것과 작업한 3D를 플래시로 부르전의 작업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http://www.feelingsoftware.com/content/view/65/79/lang,en/ 이 곳은 3D로 작업하는 내용을 플래시에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아스킬코드값으로 변환을 해주는 Collada라는 플러그인에 대한 설명.

출처 : http://cafe.naver.com/bfsg/16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