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Hada.com으로 이전

GPU 렌더링 모드 제한 사항과 최상의 GPU 렌더링 모드 사용 방법 본문

Adobe AIR

GPU 렌더링 모드 제한 사항과 최상의 GPU 렌더링 모드 사용 방법

반주부 2012. 5. 6. 10:52
반응형

GPU 렌더링 모드 제한 사항과 최상의 GPU 렌더링 모드 사용 방법

 

http://help.adobe.com/ko_KR/as3/mobile/WS901d38e593cd1bac-3d719af412b2b394529-8000.html

 

GPU 렌더링 모드 제한 사항

 

AIR 2.5에서 GPU 렌더링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 GPU가 객체를 렌더링할 수 없는 경우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으며, CPU 렌더링으로 대체되지도 않습니다.
- 혼합 모드 중 layer, alpha, erase, overlay, hardlight, lighten 및 darken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필터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PixelBender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대부분 GPU 장치의 최대 텍스처 크기는 1024x1024입니다. ActionScript에서 이는 모든 변형을 거친 후 표시 객체의 최종 렌더링 최대 크기로 변환됩니다.
- 비디오를 재생하는 AIR 응용 프로그램에서 GPU 렌더링 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GPU 렌더링 모드에서 가상 키보드가 열릴 때 텍스트 필드가 항상 보이는 위치로 이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가 텍스트를 입력하는 동안 텍스트 필드가 보이도록 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텍스트 필드에 포커스가 놓이면 화면의 위쪽 절반에 텍스트 필드를 배치하거나, 화면 위쪽 절반으로 텍스트 필드를 이동하십시오.
- GPU 렌더링 모드는 일부 장치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그러한 장치에서 비활성화됩니다. 최신 정보는 AIR 개발자 릴리스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