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Hada.com으로 이전

영화 - '바르게 살자' 본문

낙서장

영화 - '바르게 살자'

반주부 2007. 11. 19. 00:2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두번째 만남을 갖는 분과 '바르게 살자'를 보고 왔다..
'아는 여자'에서 이나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 정재영..그때부터 왠지 정재영이 나온 영화는 보고 싶어졌다..사실 그 전에 찍었던 영화들에서 좀 이미지가 안좋았다..뭐랄까..좀 독종같은 느낌..아는 여자의 정재영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였다..그만큼 연기를 잘 하는거겠지만, 내가 제일 싫어하는 캐릭터 중 하나였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르게 살자..영화속 정재영은 하루에도 몇번씩 이 말을 되뇌이며 살았을 것이다..그 생각이 습관이 되고 성격이 되고 나중에는 그의 삶 자체가 되어버렸을 것이다..그야말로 '바른 생활 사나이' 인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는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안정감 있는 속도로 진행된다..그러면서 곳곳에 숨겨진 정재영표 코믹연기때문에 계속 키득키득대면서 즐거운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

영화볼 땐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보는게 가장 재밌게 볼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

나도 오늘 오랜만에 영화보면서 신나게 웃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