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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Surface, Rope, WheelParticle 알아보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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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세가지를 동시에 살펴보죠..
우선 이번에 만들어 볼 예제를 보시죠..아래에서 빈 곳을 클릭하세요..
위쪽 두개를 보시면 이전에 보았던 Surface와 유사해 보입니다..그런데 이번것은 움직이고 크기도 변하죠..
바로 DynamicSurface 입니다..원래는 아래로 떨어지는데 제가 임의로 한 곳을 고정해 놓았습니다..
DynamicSurface(pA:Particle, pB:Particle, rad:Number = 0)
그리고 아래 노란줄 보이시죠? Rope라는 오브젝트 입니다..
Rope(startPos:Vector, endPos:Vector, segments:uint, thickness:Number = 1, stiffness:Number = 1, breakPoint:Number = 0, mass:Number = 1)
그리고 마지막으로 클릭할 때마다 생성되는 동그란 것이 WheelParticle 입니다..
WheelParticle(x:Number, y:Number, r:Number)
이전에 보았던 동그라미 즉, CircleParticle 과 다른 점은 회전을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자동차 바퀴를 만들때는 WheelParticle을 이용해야 합니다..그래야 바퀴가 굴러가는것처럼 보이겠죠?
소스를 보시면 사용법은 아실 수 있을거에요..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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