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ActionScript
- 3D
- 물리엔진
- 아폴로
- 워렌 버핏
- 아폴로케이션
- Microsoft
- Flex
- API
- 도서
- Silverlight
- 어도비
- starling
- 실버라이트
- 3.0
- stage3d
- framework
- Papervision3D
- 책
- 플래시
- Papervision
- Genome2D
- 플렉스
- Air
- 주식
- 액션스크립트
- 마이크로소프트
- XAML
- Flash
- adobe
- Today
- Total
WonHada.com으로 이전
등속도(Uniform Velocity) 이동 클래스 본문
사용법은 Tween 클래스와 비슷합니다..
이벤트는 모두 5개구요..아래 예제는 키보드(정지)와 마우스(이동)로 동작합니다..
==========================================================
==========================================================
사용예)
this.stage.addEventListener(KeyboardEvent.KEY_DOWN, on_KeyDown);
this.stage.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DOWN, on_MouseDown);
var uv:UniformVelocityMove = new UniformVelocityMove(rect, 5, rect.x+300, rect.y+300);
uv.addEventListener("moveFirst", on_Start);//처음 이동 이벤트
uv.addEventListener("moveUpdate", on_Going);//이동중 이벤트
uv.addEventListener("moveStop", on_Stop);//정지 이벤트
uv.addEventListener("moveContinue", on_Continue);//목표점 바뀜 이벤트
uv.addEventListener("moveFinish", on_Finish);//이동 완료 이벤트
function on_KeyDown(e:KeyboardEvent):void {
uv.stop();
}
function on_MouseDown(e:MouseEvent):void {
uv.continueTo(mouseX, mouseY);
}
function on_Start(e:Event):void {
eventTxt.text = "first";
}
function on_Going(e:Event):void {
eventTxt.text = "going";
}
function on_Stop(e:Event):void {
eventTxt.text = "stop";
}
function on_Continue(e:Event):void {
eventTxt.text = "continue";
}
function on_Finish(e:Event):void {
eventTxt.text = "finish";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