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Hada.com으로 이전

저는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세가지를 합니다. 본문

DevForLove

저는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세가지를 합니다.

반주부 2010. 8. 14. 14:29
반응형

저는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세가지를 합니다.

1. 노래합니다. 크게 아주 크게 노래합니다. 부르짖으며 기도하기도 합니다. 눈물이 날 정도로 소리를 지르고 나면 기분이 한결 나아집니다.

2. 충분한 휴식시간을 갖습니다. 휴식시간은 상대적이므로 자신이 느끼기에 충분하다 생각하면 됩니다.
피곤하지 않게, 배고프지 않게, 너무 춥거나 덥지 않게 유지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더라구요.

3. 기도합니다. 좋으신 하나님께 모든 짐을 맡기고 지혜와 평안을 구합니다. 평안한 마음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열정을 가진 사람은 무엇이든 해낼 수 있습니다. 이 세가지를 저는 기도를 통해 얻습니다.
또한, 나쁜 마음을 대적합니다. 사람은 약해서 늘 나쁜 생각이 마음에 생겨납니다. 성경에는 이런 마음을 주는 영적인 세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 세력을 기도로 대적하고 물리칩니다. 영적인 싸움에서 승리하는거죠^^ 승리했을 때의 기쁨은 말로 할 수 없습니다..ㅎㅎ

이 밖에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고, 좋은 사람들과 재밌는 시간을 가지고, 열심히 일해서 성취감도 얻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죠..

날씨, 직장, 정치, 가난 등 온갖 스트레스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늘 즐거워하고 감사하며 사는 저와 여러분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