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Hada.com으로 이전

공병호 박사의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본문

독서노트

공병호 박사의 '명품 인생을 만드는 10년 법칙'

반주부 2007. 11. 24. 11:2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년이라는 시간은 참으로 긴 시간이다..하지만 돌이켜보면 너무나도 빨리 지나가버린 시간이다..현재 자신의 위치에 불만이 있는 사람이라면 분명 지난 10년간을 아쉬워하고, 왜 그 시간을 그토록 허비하며 살았을까..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이다..

'공병호 박사의 10년 법칙'은 부산에 계시는 아버지가 보내주셨다..공병호 박사님의 책들은 그 전부터 관심이 있었고 읽어본 책도 있었다..독서노트..지금 이 블로그의 카테고리도 공 박사님의 '독서노트'에서 따왔다..

내가 공 박사님의 책을 좋아하는 이유는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이다..어떤 책들은 설명이 복잡하거나 난잡해 논점이 흐려지고 글에 집중이 잘 안된다..그런면에서 '공병호 시리즈'는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나에게는 좋은 글의 기준이 되어 주기 때문이다..

10년 법칙..

처음 이 책을 읽었을 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난다..어떻게 하면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인재가 될 수 있는가..성공할 수 있는가..그 답을 주었기 때문이다..그리고 나 또한 지나간 10년이 좀 아쉽기도 했다..

난 플래시 개발자다..이 분야에서 일한지도 7년이 다 되어간다..3년이 지나면 10년인데..난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기도 하고..10년 동안 이 일을 했는데 아직까지 뭐라 내세울 만한게 없을까봐 걱정도 된다..

누군가 만약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이 책을 꼭 한번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 인터넷을 뒤져보니 10년 법칙 강연회 동영상이 있었다..
http://www.mgoon.com/view.htm?id=1808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