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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을 통한 추상화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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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애자일이야기 블로그(http://agile.egloos.com/) 운영자 분의 글입니다..
전문성 연구와 짝프로그래밍에 대한 재밌는 내용이 있기에 소개합니다..
http://www.ibm.com/developerworks/kr/library/dwclm/20071030/?ca=drs-kr
<익스트림 프로그래밍(XP)의 규칙들>
- 조금씩, 하지만 자주 발표한다.
- 사이클을 반복해서 돌리면서 개발한다.
- 스팩에 없는 것은 절대 집어 넣지 않는다.
- 테스트 코드를 먼저 만든다.
- 야근을 하지 마라. 항상 정규 일과 시간에만 작업을 한다.
- 기회가 생기는 족족 언제 어디서든 코드를 개선한다.
- 모든 테스트를 통과 하기 전에는 어떤 것도 발표하지 않는다.
- 조금씩 발표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여 현실적인 작업 계획을 만든다.
- 모든일을 단순하게 처리한다.
- 두명씩 팀을 편성하고 모든사람이 대부분의 코드를 알 수 있도록 돌아가면서
작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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