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ir
- 3D
- 어도비
- 아폴로케이션
- Silverlight
- Papervision
- Papervision3D
- 3.0
- 액션스크립트
- Flex
- Genome2D
- 책
- stage3d
- framework
- 도서
- 주식
- Microsoft
- 플렉스
- 물리엔진
- ActionScript
- 실버라이트
- starling
- 워렌 버핏
- 플래시
- adobe
- XAML
- 아폴로
- API
- Flash
- 마이크로소프트
Archives
- Today
- Total
WonHada.com으로 이전
[플래시처럼쉽게] 강좌 목차 본문
반응형
아래 목차는 플래시의 요소들을 기준으로 잡았으며 실버라이트(silverlight) 요소로 어떻게 구현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플래시를 모르시는 분도 전혀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실제 구현은 C#으로 할 것이며 플래시에 대한 사전 지식은 조금도 필요 없습니다..
1. 엔터프레임 [Timer 클래스와 같이 주기적이며 연속적인 이벤트를 위한 클래스]
2. Trace() [Debug를 위한 클래스]
3. 유저 컨트롤 만들기 [클래스를 통해 인스턴스를 생성]
4. x, y, width, height, scaleX, scaleY, alpha, rotation [모션을 위한 기본 속성들]
5. 객체 트리 구조 알기 [addChild, removeChild, numChildren]
6. addEventListener, dispatchEvent [이벤트에 대해]
7. XML 다루기
이 정도면 간단한건 뭐든 다 만들 수 있을거 같네요..
시즌 1은 이정도로 하고 시즌 2도 준비해 보겠습니다..1끝날때쯤에요^^
그럼 강좌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