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Papervision3D
- stage3d
- Microsoft
- 아폴로
- 책
- adobe
- 어도비
- API
- 물리엔진
- 도서
- 액션스크립트
- ActionScript
- 플래시
- 마이크로소프트
- Flex
- framework
- starling
- 실버라이트
- XAML
- Air
- 3.0
- 3D
- Genome2D
- 주식
- Flash
- 워렌 버핏
- 플렉스
- Papervision
- 아폴로케이션
- Silverlight
Archives
- Today
- Total
WonHada.com으로 이전
요즘 개발중인 SNS 서비스 솔루션 프로토타입 본문
반응형
제목에 솔루션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모든 것이 자동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자는 SNS 서비스(또는 게임)를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1. 배경, 이미지 등을 배치합니다. (레이어 가능)
2. 아바타가 처음 입장할 위치를 배치합니다.
3. 갈 수 없는 영역, 물 영역, 우주 영역 등을 색칠합니다.
이와 같이 하면 MMO(Massively Multi-play Online)가 가능합니다..로컬 실행시엔 아래 예제와 같이 서버를 타지 않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위 3단계로 만들어진 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이미지 캡쳐빼고 소요시간 5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