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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 렌더링 모드 제한 사항과 최상의 GPU 렌더링 모드 사용 방법 본문
GPU 렌더링 모드 제한 사항과 최상의 GPU 렌더링 모드 사용 방법
http://help.adobe.com/ko_KR/as3/mobile/WS901d38e593cd1bac-3d719af412b2b394529-8000.html
GPU 렌더링 모드 제한 사항
AIR 2.5에서 GPU 렌더링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 GPU가 객체를 렌더링할 수 없는 경우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으며, CPU 렌더링으로 대체되지도 않습니다.
- 혼합 모드 중 layer, alpha, erase, overlay, hardlight, lighten 및 darken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필터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PixelBender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대부분 GPU 장치의 최대 텍스처 크기는 1024x1024입니다. ActionScript에서 이는 모든 변형을 거친 후 표시 객체의 최종 렌더링 최대 크기로 변환됩니다.
- 비디오를 재생하는 AIR 응용 프로그램에서 GPU 렌더링 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GPU 렌더링 모드에서 가상 키보드가 열릴 때 텍스트 필드가 항상 보이는 위치로 이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가 텍스트를 입력하는 동안 텍스트 필드가 보이도록 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텍스트 필드에 포커스가 놓이면 화면의 위쪽 절반에 텍스트 필드를 배치하거나, 화면 위쪽 절반으로 텍스트 필드를 이동하십시오.
- GPU 렌더링 모드는 일부 장치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그러한 장치에서 비활성화됩니다. 최신 정보는 AIR 개발자 릴리스 정보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