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Hada.com으로 이전

멀티터치를 했을 때 각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얻어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문

Adobe AIR

멀티터치를 했을 때 각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얻어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주부 2012. 5. 10. 12:03
반응형

질문>

멀티터치를 했을 때 각 터치 포인트의 위치를 얻어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보신 분~ :-)

 

답변>

박건환> Multitouch.inputMode = MultitouchInputMode.TOUCH_POINT
sprite.addEventListener(TouchEvent.TOUCH_BEGIN, onTouchBegin);
function onTouchBegin(e:TouchEvent) {
e.touchPointID;
}

 

윤진상> Multitouch.inputMode = MultitouchInputMode.TOUCH_POINT 해주시고
TouchEvent 받으시면 그냥 각 터치마다 따로 이벤트 발생해요.

 

원강민> ㅎㅎ 그러네요. 방금 확인했어요^^

 

윤진상> TouchEvent.localX
TouchEvent.localY 가 좌표구욤~

 

김병규> 저거 말고도 전에 배열로 뭔가 있었던거 같은데.. 아닌가 +_+?!

 

원강민> trace()로 찍었으면 바로 알았을텐데 textField에 text = value;로 찍다보니 몰랐네요. 감사감사^^

 

박기태> ‎@김병규 터치포인트로 잡아서 수동으로 회전 확대 공식및 멀티터치에 관한 인식을 따로줄수 잇게 할때 배열을 쓰죵 ㅎㅎ

 

Seonki Paik> 터치..하다보면...은근히 신기함.. ㅎㅎ

 

원강민> MultitouchInputMode.GESTURE에서도 되면 좋겠는데..왜 안될까요?
아니면 TOUCH_POINT의 이벤트 파라미터를 계속 넘겨주면 Zoom인지 Rotate인지를 알려주는 함수 같은게 있을지도..

 

원문: https://www.facebook.com/groups/315551565170142/permalink/3636734703579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