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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환님이 올려주신 Starling 테스트 영상입니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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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flash dev 그룹에 백만년만에 글써봅니다.^^ 회사 과장님의 권유로 스탈링 프레임워크(starling-framework)의 성능에대한 정보를 남겨볼까 합니다. 이미 아실수도 있겠지만, air 3.2 버전과 render mode - direct 를 사용하여 ipa, apk 등을 만들었을 경우 그냥 debug 버전과 release 버전의 성능이 ( 환경이나 작업내용에 따라 다르겠지만.. ) 약 2~10배 가량 차이남을 확인했습니다. 첨부된 동영상은 전부 스탈링을 이용해 만든 화면입니다. 스탈링이 api 가 익숙해서인지 작업도 쉽고... 하루만에 뚝딱 만들어봤습니다. 작업내용중 성능이슈를 야기하는건 화면에 보이듯 추진엔진 파티클과 무기 파티클, 적 비행기 100개 ( 저글링 ) 등일 것 같은데 ipad 에서 가장 최소 55fps 를 유지하는군요. 디버그 모드에서는 10fps 도 겨우 나온답니다^^ ios 빌드가 느려터지긴 해도~ 릴리즈빌드 실기 테스트 반드시 하세요^^
재생 시간: 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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