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Hada.com으로 이전

이번 AIR 3.3에서는 Flash Builder에서 디버깅이 가능하도록 변경된거 같네요. 본문

Adobe AIR

이번 AIR 3.3에서는 Flash Builder에서 디버깅이 가능하도록 변경된거 같네요.

반주부 2012. 6. 13. 20:43
반응형

이번 AIR 3.3에서는 Flash Builder에서 디버깅이 가능하도록 변경된거 같네요. 그리고 fast 컴파일이 지원되는 것 같습니다. 전 그냥 기존 방법이 편해서 테스트는 안해봤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보시고 리뷰 올려주세요~ :-)


원강민 ㅎㅎ 제가 그냥 했네요..말 그대로 완전 짱입니다..엄청 편하고 빠르네요. :-)

디버그 환경설정에서 on device 설정하고 ipa를 설치하고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빌더에서 자동으로 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