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XAML
- Papervision
- API
- 액션스크립트
- ActionScript
- Microsoft
- starling
- Silverlight
- 주식
- 물리엔진
- adobe
- stage3d
- 아폴로
- 3D
- 아폴로케이션
- 워렌 버핏
- 3.0
- Genome2D
- framework
- 마이크로소프트
- 플래시
- 어도비
- Papervision3D
- Flex
- 도서
- 책
- 실버라이트
- Flash
- Air
- 플렉스
Archives
- Today
- Total
WonHada.com으로 이전
비트맵(Bitmap, BitmapData ) 스터디 자료 본문
반응형
딴동네 스터디에 사용되었던 Bitmap, BitmapData 예제입니다..
아래 순서대로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 RectangleBitmap : 비트맵데이터를 생성하고 표시하고 삭제하는 예제
- DisplayObjectCopy : DisplayObject를 캡쳐하는 방법
- BitmapData_Draw_Matrix : draw() 메서드의 Matrix 값
- BitmapData_Draw_ColorTransform : draw() 메서드의 ColorTransform 값
- BitmapData_Draw_BlendMode : draw() 메서드의 BlendMode 값
- BitmapData_Draw_ClipRect : draw() 메서드의 ClipRect 값
- BitmapData_Draw_Smoothing : draw() 메서드의 Smoothing 값
- BitmapData_Clone : 비트맵데이터를 복제하는 방법
- BitmapData_CopyPixels : 비트맵데이터의 일정 영역을 복사하는 방법
- BitmapData_Draw_FloodFill : 포토샵의 버킷(Bucket)툴과 유사하게 색을 채우는 방법
- getPixel32_setPixel32 : 픽셀을 하나하나 조작하는 방법
- Library_bitmapData_load : 라이브러리의 비트맵데이터를 로드하는 방법
- BitmapLoad_getPixels_setPixels : 외부 비트맵 파일을 로드하는 방법과 사각영역의 픽셀을 복사하고 붙여넣는 방법
- SpriteHitTest : 비트맵 HitTest와 성능 비교를 위한 Sprite HitTest
- BitmapHitTest : 비트맵 HitTest
- threshold : 유사한 색상의 픽셀들에 새로운 색상을 적용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