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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렉스 빌더에서 Fisix 사용하기 본문
Fisix 사이트의 'Getting Started' 내용을 재구성 한 것입니다.
Fisix 엔진은 다운로드 받으셨죠? 받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를 먼저 참조하세요.
http://airdev.tistory.com/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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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렉스 빌더에서 Fisix 사용하기>
1. 플렉스 빌더 메뉴 중 File - New - ActionScript Project 를 선택합니다.
프로젝트명은 TEST로 하죠..다음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2. TEST 프로젝트가 만들어 졌습니다. 이제 라이브러리를 등록하겠습니다.
3. 메뉴에서 Project - Properties 를 선택합니다.
4. 아래 이미지의 번호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5. 아래 이미지의 번호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FisixEngine.swc 는 다운받은 폴더의 Bin폴더내에 있습니다.
6. 라이브러리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위의 과정은 프로젝트를 생성할때마다 매번 해야하는 작업입니다. 잘 기억해두세요.
자, 이제 잘 되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아래 코드는 Fisix 사이트의 예제입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해서 TEST.as 파일에 내용을 지우고 붙여넣으세요. 그리고 F11을 누르면 첫번째 물리엔진 예제가 완성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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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com.fileitup.fisixengine.core.FisixEngine;
import com.fileitup.fisixengine.collisions.ReactionModes;
import com.fileitup.fisixengine.core.Vector;
import com.fileitup.fisixengine.particles.WheelParticle;
import com.fileitup.fisixengine.primitives.Surface;
[SWF(width='600',height='400',backgroundColor='0xFFFFFF',frameRate='30')]
public class TEST extends Sprite
{
public function TEST()
{
var myEngine:FisixEngine = new FisixEngine();
myEngine.setReactionMode(ReactionModes.PHYSICAL);
myEngine.setGravity(0, 1 * stage.frameRate)
var surface1:Surface = myEngine.newSurface(new Vector(0,200),new Vector(500,350),10)
surface1.bounce = 0.9;
surface1.friction = 0.5;
var particle1:WheelParticle = myEngine.newWheelParticle(200,100,50);
particle1.bounce = 0.7;
particle1.friction = 0.5;
myEngine.setRender(true);
myEngine.setRenderGraphics(graphics);
myEngine.startEngine(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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