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물리엔진
- 3D
- starling
- Papervision
- adobe
- Genome2D
- Air
- 액션스크립트
- 도서
- 아폴로
- 워렌 버핏
- API
- 실버라이트
- 아폴로케이션
- 주식
- 3.0
- 어도비
- 책
- stage3d
- framework
- ActionScript
- Microsoft
- Flash
- XAML
- Papervision3D
- 마이크로소프트
- Flex
- 플래시
- Silverlight
- 플렉스
Archives
- Today
- Total
WonHada.com으로 이전
Fisix 시작하기.. 본문
반응형
최근들어 물리, 3D엔진들이 일반 개발자가 쓰기 편하게 잘 정리가 되어서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그 중 하나인 Fisix 엔진을 살펴보겠습니다..(정확한 단어뜻을 본적은 없지만 Physics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직 알파라서 라이브러리가 많지 않습니다..하지만 그것이 오히려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배워갈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Fisix 엔진은 AS3.0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아래는 Fisix를 위한 준비입니다..
- 엔진 다운로드
- http://www.fisixengine.com/downloads.asp - 원하는 디렉토리에 압축을 풀면 준비 끝!!
<폴더의 구성>
☞ API 폴더 : Fisix 엔진의 API입니다..정리가 잘 되있네요..
☞ Bin 폴더 : 라이브러리가 swc파일로 들어 있습니다. (FisixEngine.swc)
☞ Examples 폴더 : 예제입니다.
☞ 기타 : 라이센스와 간단한 사용법이 있습니다.
반응형